본문 바로가기

젤다의 전설 왕국의 눈물

젤다의 전설 왕국의 눈물 # 미드나의 투구 얻는 법

반응형

젤다의 전설 왕국의 눈물 #

미드나의 투구 얻는 법

 

다른 방어구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 링크 참고해주세요.

모든 방어구 목록 - 획득 방법 업그레이드 포함

 

젤다의 전설 왕국의 눈물 # 모든 방어구 목록 - 획득 방법 업그레이드 포함

젤다의 전설 왕국의 눈물 # 모든 방어구 목록 - 획득 방법 포함 (게속 업데이트됩니다.) # 머리 명칭 장비능력 습득방법 강화재료(앞의 숫자는 방어도) 은밀 마스크 조용함 업 2단계 세트 야간 이

gemsooni.tistory.com


미드나의 투구: 독기 가드


# 미드나의 투구

▲ 위치

 

미드나의 투구는 사이하테노섬의 깊은 굴로 들어가 고도의 투기장으로 이동해야 얻을 수 있습니다.

먼저 지도를 참고하여 사이하테노섬으로 이동해 지저로 들어갑니다.

지저로 들어오면 남쪽으로 이동하면 됩니다.

보코블린 무리와의 5연전이 벌어집니다.

말이 5연전이지 마리수도 별로 없고 가장 강한 몬스터가 실버보코블린이기 때문에 어렵지 않습니다.

미드나의 투구를 얻었습니다.

 

젤다의 전설 왕국의 눈물 - 공략 메인 페이지

 

젤다의 전설 왕국의 눈물 - 공략 메인 페이지

젤다의 전설 왕국의 눈물 - 공략 메인 페이지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초반 스토리 공략 - 패러세일을 얻기까지 초반 스토리 공략 - 1. 하이랄 성 지하 초반 스토리 공략 - 2. 시작의 하늘섬(1) 초반

gemsooni.tistory.com

반응형